본문 바로가기
영화

초자연적인 서스펜더 식스센스

by 아크 꿀팁연구소 2023. 6. 26.
반응형

초자연적인 서스펜더 식스센스

'식스센스'는 1999년에 개봉한 M감독의 초자연적인 서스펜더입니다. 영화는 아동심리학자를 따라갑니다. 브루스 윌리스가 연기하는 말콤 크로우는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가 연기하는 콜시라라는 이름의 젊은 소년을 도우려고 합니다. 콜은 영혼을 보고 소통할 수 있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이 재능은 그를 깊이 괴롭힙니다.

과거의 사건을 실패한 적 있는 크로우는 콜을 돕고 그의 자신감을 되찾기로 결심했습니다. 그가 콜의 삶을 탐구하면서 그는 그 소년의 능력이 진짜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콜은 박사님을 신뢰합니다. 유령들과 함께 그의 골치 아픈 일들에 대해 흐느끼며, 그들 중 많은 유령들이 길을 잃고 필사적으로 견제합니다. 

콜의 엄마인 린은 원래 아들의 몸짓과 그의 행복에 대한 두려움을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콜을 돕고 싶은 욕망에 이끌려, 닥터 크로우는 젊은 소년과 신뢰의 유대를 쌓습니다. 그는 초자연적인 것에 대한 그의 어려움에 대해 비밀을 유지하면서 콜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그의 독특한 능력을 이해하도록 격려합니다.

한편, 크로우박사와 그의 아내 안나의 관계는 점점 멀어지고 반응이 없어지면서 악화되기 시작합니다. 그들의 결혼에 대한 부담감은 콜과의 일에 대한 그의 헌신을 더욱 강조하면서 크로우 박사에게 개인적인 고통의 원천이 됩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크로우 박사는 자신이 사실 콜이 보는 유령 중 하나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 폭로에 충격을 받은 그는 콜과 함께 일하기 전에 발생한 자신의 죽음에 이르게 된 사건들을 반성합니다. 크로우 박사는 결국 그의 끝나지 않은 사업이 콜이 그의 독특한 능력을 받아들이고 포용하도록 돕는 것을 포함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궁극적으로 그 자신과 어린 소년 모두에게 평화를 찾아줍니다. 

클라이맥스적인 반전으로 영화는 크로우 박사가 내내 죽었으며, 콜과 그의 상호작용은 유령이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식스센스는 콜이 마무리를 짓고, 그의 재능을 받아들이고, 그의 삶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으로 끝을 맺으며, 크로우 박사의 영혼은 마침내 위안을 찾고 지상 세계에서 떠나게 됩니다.

'식스센스'는 뛰어난 스토리텔링, 분위기 있는 긴장감, 그리고 영화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줄거리 반전 중 하나가 된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유명합니다.

브루스 윌리스 외 식스센스 등장인물 소개

맬컴 크로우박사(브루스윌리스): 과거 환자와의 실패에 시달린 아동심리학자. 그는 어린 콜 시어를 돕고 자신감을 되찾기로 결심합니다.

콜서(헤일리 조엘 오스먼트): 영혼을 보고 소통하는 능력을 가진 어린 소년입니다. 그는 자신의 독특한 재능으로 고군분투하고 크로우박사의 지도를 구합니다.

린시어(토니콜렛):처음에는 아들의 행동을 이해하려고 애쓰고 그의 행복을 두려워하는 콜의 자상하고 걱정스러운 어머니.

안나 크로우(올리비아 윌리엄스);멀어져 반응이 없는 크로우박사의 아내는 두 사람의 관계에 부담을 더합니다.

빈센트 그레이(도니 윌버그):자신의 문제에 대해 자신을 비난하고 복수를 추구하는 크로우 박사의 전 환자입니다.

키라콜린스(미샤바튼): 콜이 마주치고 결말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젊은 유령.

토미 타미시모(트레버모건):그를 괴롭히지만 나중에 그의 능력을 보고 우정을 쌓는 콜의 동급생.

션(글렌 피츠제럴드): 콜의 도움을 받아 미망인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유령.

스탠리 커닝엄(브루스 노리스): 콜을 치료하고 그의 능력을 정신병으로 치부하는 의사.

콜린스부인(안젤리카 페이지):딸의 죽음과 씨름하며 결말을 찾는 키라의 어머니.

이 캐릭터들은 "식스센스"의 전개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각각 영화의 미스터리, 감정적 깊이, 그리고 예상치 못한 폭로에 기여합니다.

개봉과 동시에 큰 찬사 식스센스

'식스센스'는 1999년 개봉과 동시에 광범위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영화는 역사에서 상징적이 된 훌륭한 스토리텔링, 분위기 있는 긴장감 그리고 예상치 못한 반전 결말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비평가들은 섬뜩하고 긴장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영화의 능력을 칭찬했습니다. 나이트 샤말란은 초자연적인 요소와 심리적인 드라마를 효과적으로 혼합하고 능숙한 실행으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식스센스'에서의 연기는 특히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가 어린 콜 시어를 연기한 것과 같은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유령을 보는 능력을 가진 문제아 역을 맡은 오센트의 섬세하고 진심 어린 연기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고 그에게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브루스윌리스는 또한 박사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로서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는 말콤 크로우. 윌리스는 복잡한 캐릭터를 깊이 있고 감정적인 공명으로 묘사했고, 영화의 설득력 있는 서사를 추가했습니다.

영화의 반전 엔딩은 닥터를 드러냈습니다. 크로우는 이야기 내내 유령이었고, 훌륭한 서사 장치로 환영을 받았습니다.

비평가들은 또한 의사소통, 구원, 그리고 인간적인 연결의 힘과 유사한 주제에 대한 영화의 탐구를 칭찬했습니다. 이야기의 감정적인 핵심은 초자연적인 기초에 깊이와 실질을 더하면서 컬트로 반향 되었습니다.

'식스센스'는 초자연적인 것과 감정적 반향을 일으키는 이야기를 결합하여 서스펜션 신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획기적인 호평을 받았습니다. 대중문화에 대한 그것의 영향은 그것의 반전 결말과 기억에 남는 대화의 지속적인 유산에서 분명하며, 1990년대 후반의 고전 영화로서의 위치를 굳힙니다.

 

 

 

반응형